반응형

지난 1.7(목)에 방영된 미스트롯2 4회 노래 영상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내용도 짤막하게 요약해 드립니다. 아래 미스트롯2 6회 다시보기도 확인하세요

최신글 ☞ 미스트롯2 6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6회 무료 영상 다시보기 -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 진출자는?

2021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스크롯2 6회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1대1 데스매치 미션의 짜릿한 트로트 승부가 있었던 모든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daniel615.tistory.com

지난글 ☞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 -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 미션의 승자는 누구?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를 영상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내용 요약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대1 데스매치 미션이 시작되는 긴장감 넘치는 미스트롯 5회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4회

daniel615.tistory.com

목차

    미스트롯2 4회에서는 지난 3회에 이어서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참고로 지난 3회에서 아이돌부인 '느낌좋지윤'과 현역부B의 '찐이량' 무대를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감상하고 오셔도 좋습니다.

    관련글 ☞ 미스트롯2 3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3회 다시보기 - 진선미, 본선진출자 49팀, 버블디아(재방송)

    지난 12월 31일에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2' 3회 다시보기를 통하여 예선전뿐만 아니라 본선의 모든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션 진선미와 본선진출자 49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daniel615.tistory.com

    미스트롯2 4회 노래 영상 다시보기

    미스트롯2 4회에 나온 노래영상입니다. 다양한 버전으로 계속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중고등부 : '성민진화자좋다'

    전유진, 성민지, 파스텔걸스

    중고등부 전유진과 성민지, 파스텔걸스가 팀을 이룬 '성민지화자좋다'는 윤수현의 '손님온다'를 불렀습니다. 요즘 핫한 전유진을 중심으로 성민지와 파스텔걸스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식하였습니다. '숯불양꼬치'까지 들고나와 큰 웃음을 선사한 이들은 올하트를 받고 전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현역부A : '대박주희'

    박주희, 진달래, 김다나, 주미, 윤희, 장태희, 류원정

    현역부A는 '대박주희'라는 이름으로 박주희, 진달래, 김다나, 주미, 윤희, 장태희, 류원정이 팀을 이루어 이혜리의 '당신은 바보야'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들은 진달래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난타 퍼포먼스로 모두를 놀라게 하였고, 올하트를 기록하며, 모두가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클린버전

    연합부 : '30대초임'

    한초임, 김명선, 트윈걸스

    각 부에서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한 한초임(직장부A), 김명선(직장부B), 트윈걸스(쌍둥이부)는 '30대초임'이라는 이름으로 결성하여, 서울패밀리의 '이제는'을 불렀습니다. 소방차의 '인간풍차'와 서커스를 연상하게 하는 퍼포먼스로 하트 8개를 받게 되었습니다. 한초임과 트윈걸스는 합격하였지만, 트램폴린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은 김명선은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클린버전

    왕년부 : '70년산 영지버섯'

    김현정, 영지, 김연지, 나비

    왕년부의 영지, 김연정, 김현정, 나비는 70년산 영지버섯이라는 이름으로 뭉쳐서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을 선곡하며 왕년부 다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김영의 고음을 동원하며 폭발한 가창력은 올하트를 받아 전원합격하기에 충분하였습니다. 

    클린버전

    심사평

    대학부 : '마리아리쓰리쓰리'

    마리아, 방수정, 이보경, 이승연, 최은비

    대학부의 마리아리쓰리쓰리는 마리아, 방수정, 이보경, 이승연, 최은비가 팀을 이루었습니다. 이들은 안예은의 '홍연'을 열창하며, 국악 트로트를 도전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마지막 부분에서 불협화음을 내며 하트 5개로 만족을 해야 했습니다. 마리아와 최은비만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심사평

    타장르부 : '월매나좋은가은'

    은가은, 조혜령, 최형선

    '월매나좋은가은'이라는 이름으로 뭉친 은가은(발라드), 조혜령(뮤지컬), 최형선(판소리)는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선곡하며 타장르부 답게 발라드뿐만 아니라 판소리와 뮤지컬을 장르를 넘나들며 새로운 시도를 하였지만, 산만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2하트에 머물렀고, 결국에는 팀 전원이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습니다.

    클린버전

     

    초등부 : '수빈이네 일곱자매들'

    김다현, 김수빈, 김지율, 김태연, 이소원, 임서원, 김수빈, 황승아

    1회에서 전원 합격을 받으며 큰 관심을 받은 초등부는 김다현, 김수빈, 김지율, 김태연, 이소원, 임서원, 김수빈, 황승아가 '수빈이네 일곱자매들'의 팀명으로 결성되어 서지오의 '하니하니'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춤까지 겸비하며 끼를 발산하였지만, 7하트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 중 김다현, 김수빈, 김태연, 임서원만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클린버전

    심사평

    준비영상

    마미부 : '유~진선미'

    강유진, 박슬기, 양지은 전영란, 전향진

    마미부의 '유~진선미'는 강유진, 박슬기, 양지은, 전영란, 전향진을 중심으로 김명애의 '도로남'을 부르며 정통 트로트에 도전하였습니다. 이들은 감동뿐만 아니라 웃음까지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지만, 두 가지를 동시에 잡기는 힘들어 보였는지, 7하트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이 중 유일하게 양지은만 합격하였습니다.

    클린버전

     

    재도전부 : '간절한소원'

    공소원, 김응빈, 김의영

    재도전부에서 올라온 공소원, 김응빈, 김의영은 '간절한소원'이라는 이름으로 한 팀을 신세영의 '전선야곡'을 불렀습니다. 재도전부의 열의를 보였지만, 감정선 표현의 부족으로 하트 6개만 기록하며 공소원과 김의영만 합격자의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본선 1차 팀미션 최종 합격자

    추가 합격자

    본선 1차 팀 미션에서 탈락한 18명 중 추가 합격자는 대학부 방수정, 타장르부 은가은, 현역부B 윤태화가 되며, 살아남게 되었습니다. 

    최종 합격자

    이로써 다음 5회부터 시작되는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 미션을 수행하게 될 최종 합격자는 강혜연, 김다나, 김다현, 김사은, 김수빈, 김태연, 주미, 성민지, 양지은, 윤희, 파스텔걸스, 별사랑, 진달래, 트윈걸스, 한초임, 장태희, 전유진, 허찬미, 류원정, 황우림, 홍지윤, 박주희입니다.

    각 팀별 하트수, 합격자, 탈락자 정리

    팀명 하트수 합격자 탈락자
    느낌좋지윤(아이돌부) 올하트 홍지윤, 김사은, 허찬미, 황우림  
    찐이량(현역부B) 3하트 윤태화, 강혜연, 별사랑 하이량, 연예진
    성민지화자좋다(중고등부) 올하트 성민지, 전유진, 파스텔걸스  
    대박주희(현역부A) 올하트 박주희, 김다나, 류원정, 윤희, 장태희, 주미, 진달래  
    30대초임(연합부(직장부A B, 쌍둥이부)) 8하트 한초임, 트윈걸스 김명선
    70년산 영지버섯(왕년부) 올하트 영지, 김연지, 김현정, 나비  
    마리아리 쓰리쓰리(대학부) 5하트 마리아, 방수정, 최은비 이보경, 이승연
    월매나 좋은가은(타장르부) 2하트 은가은 조혜령, 최형선
    수빈이네 일곱자매들(초등부) 7하트 김수빈,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 황승아
    유진선미(마미부) 7하트 양지은 강유진, 박슬기, 전영랑, 전향진
    간절한 소원(재도전부) 6하트 공소원, 김의영 김은빈

    본선 1차 팀미션 진(眞)은?

    황우림

    본선 1차 팀미션 진(眞)의 영예는 황우림에게로 돌아갔습니다. 아이돌부 '느낌좋지윤'에서 활약하며 올하트를 이끌어낸 핵심 인물이었습니다.

    비하인드 영상

    마이크를 잡아라①

    마이크를 잡아라②

    전유진 외출 브이로그

    세라젬 온열기기 PPL


    여기까지 '내일은 미스트롯2' 4회 내용이었습니다. 다음 5회에는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 미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기대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관련 내용 정리해서 다음에 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꾹 눌러서 즐겨찾기 하거나 카톡으로 '공유' 혹은 '나에게 보내기' 해두시면 좋습니다.

    ▼ 즐겨찾기 & 공유 링크 ▼
    m.site.naver.com/0JHgk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

    다음으로 미스트롯2 5회 내용도 꼭 확인하세요!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 -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 미션의 승자는 누구?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를 영상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내용 요약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대1 데스매치 미션이 시작되는 긴장감 넘치는 미스트롯 5회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영상은

    daniel615.tistory.com

     

    사랑의 콜센타 36회 다시보기 - TOP6 vs 트롯맨6(방송시간 변경) 1위는?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이 금요일 밤 10시로 변경되었고, 36회 다시보기를 통하여 TOP6와 트롯맨6가 함께 하는 2021년 첫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목차 방송시간 변경 : 매주 금요일 밤 10시 12월

    daniel615.tistory.com

    인기글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대상자, 신청기간(자영업자, 고용취약계층)

    정부 3차 재난지원금 내용이 드디어 12월 29일(화)에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는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고 그 외에도 특고, 프리랜서 등의 고용취약계층에게도 50~100만원

    daniel615.tistory.com

    관련글

     

    미스트롯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 TV조선, 유튜브, 티비나무(다운로드)

    내일은 미스트롯 2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유튜브, 그리고 티비나무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것입니다. 각각 장단점

    daniel615.tistory.com

     

    미스트롯2 4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