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이 금요일 밤 10시로 변경되었고, 36회 다시보기를 통하여 TOP6와 트롯맨6가 함께 하는 2021년 첫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콜센타-36회-다시보기
사랑의 콜센타 36회 다시보기

목차

    방송시간 변경 : 매주 금요일 밤 10시

    12월 17일(목) '내일은 미스트롯2'가 방송되면서, 같은 시간 대에 편성되었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가 금요일로 밤 10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사랑의-콜센타-방송-시간-변경
    사랑의 콜센타 본방 시간 변경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다시 보고 싶은 트롯맨'특집으로 1년 전 시작한 '미스터트롯'을 추억하며 한이재(직장부B), 장영우(유소년부), 양지원(신동부), 노지훈(대디부), 옥진욱(대학부), 이찬성(현역부A)이 특별한 노래로 함께 하였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36회 다시보기

    탑6 - 희망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36회'가 시작하면서 TOP6의 희망가로 새해 첫 출발을 알렸습니다.

     

    새해 선물 장만 대결

    이번회에서 오늘의 대결은 '새해 선물 장만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노래방 점수로 순위가 결정되고, 등수에 맞는 상품을 획득하는 규칙으로 시작하였습니다.

    1등은 200만원, 2등 냉장고, 3등 사랑의 콜센타 재출연권에서 시작하여 최고급 패딩세트, 쌀 한 가마니, 토스터기 등의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어서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습니다.

    옥진옥 - 누나가 딱이야

    가장 첫 스타트는 옥진옥이 끊었습니다. '누나가 딱이야'를 부르며 95점을 받았습니다.

    노지훈 - 그 집 앞

    다음으로는 대디부였던 노지훈은 아빠이기 때문에 다른 것은 제쳐놓고 오직 200만원을 목표로 '그 집 앞'을 불렀고, 아쉽게 90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찬원 - 아침의 나라에서

    상품에 강한 '공식 승부사 찬또' 이찬원은 새해 아침을 밝게 맞이하자는 의미로 '아침의 나라에서'를 불렀고, 100점을 획득하며 승부사의 면모를 발휘하였습니다.

    클린버전

    세로직캠

    한이재 - 누구 없나요

    아수라 한이재는 자신의 신곡 '누구 없나요'를 최초로 공개하면서, 그의 장점인 두 목소리로 매력을 한 껏 발산하였지만 아쉽게 89점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정동원 - 돼지토끼

    정동원은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신곡을 해야 한다며 장윤정의 '돼지토끼'를 귀여운 토끼모자와 함께 부르며 귀여움을 내뿜었지만, 신곡을 불렀던 한이재와 같은 89점을 받으며 나란히 공동 꼴찌를 하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직캠

    영탁 - 연락선

    영탁은 현역부A에서 가장 먼저 나오게 되었고, 정재은의 '연락선'을 부르며 기대를 모았지만, 87점의 최저점을 갱신하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직캠

    임영웅 - 빈지게

    새해를 같이 맞고 싶은 스타 1위로 선정되었다며 붐의 소개를 받았던 임영웅은 남진의 '빈지게'를 부르며 2021년 첫 날 100점을 노렸고, 96점을 획득하며 상위권에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직캠

    장영우

    유소년부로 출전하였던 장영우는 정동원을 반드시 이기겠다는 각오로 주병선의 '칠갑산'을 열창하였고, 그의 염원이 닿았는지, 정동원보다 10점 더 높은 99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탑6 - 댄싱퀸


    중간에 TOP6 vs 트롯맨6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긴팀이 럭키박스를 뽑고, 뽑은 점수는 팀 전체에 적용되는 판 뒤집기 게임이었습니다. 결과는 TOP6가 97점을 받으며, 91점을 받은 트롯맨6보다 6점을 앞서며 이길 수 있었습니다. 

    장민호 - 인생이란 꿈이라오

    계속 이어진 대결에서 맏형 장민호는 오승근의 '인생이란 꿈이라오'를 부르며 90점을 받았습니다.

    이찬성 - 걱정마라 지나간다

    화장실을 오래 기다린 이찬성은 40초만에 일(?)을 끝내고 정돈된 마음으로 조항조의 '걱정마라 지나간다'를 불렀고, 92점의 점수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양지원 - 머나먼 고향

    열 사람의 점수가 이미 나온 가운데 부담감을 갖고 올라온 신동부 양지원은 나훈아의 '머나먼 고향'으로 무려 100점의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축하를 받게 되었습니다.

    김희재 - 애가 타

    마지막 주자로 나온 김희재는 장윤정의 '애가 타'를 부르며 반전을 노렸지만, 애를 너무 태웠는지 91점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직캠

    순위 및 상품 결과 - 1위는?

    중간에 TOP6 vs 트롯맨6 대결에서 이긴 결과로 뽑은 럭키박스의 점수는 1.5점이었고, 그 결과 순위가 변동되어 이찬원이 1등을 하게 되었습니다. 

    • 1등(200만원) : 이찬원
    • 2등(냉장고) : 양지원
    • 3등(사콜 재출연권) : 장영우
    • 4등(최고급 패딩 세트) : 임영웅
    • 5등(엔딩요정) : 옥진옥
    • 6등(한우 2세트) : 김희재
    • 7등(쌀 한 가마니) : 이찬성
    • 8등(토스터기) : 장민호
    • 9등(흰양말 100켤레) : 정동원
    • 10등(미스터트롯 사인 CD) : 노지훈
    • 11등(블루투스 마이크) : 한이재
    • 12등(음료수 교환권) : 영탁

    친구야, 네 선물 나 줘!

    내가 받은 선물이 마음에 안 든다면, 재대결 신청을 해서 선물을 뺏을 수 있는 순서가 생기면서 하위권을 차지한 가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한이재 - 나쁜 남자

    11등을 차지하여 블루투스 마이크를 한이재는 임영웅의 최고급 패딩 세트를 노리며 신유의 '나쁜남자'를 불렀고, 무려 99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임영웅 - 꿈인지 생신지

    100점을 획득해야 선물을 지킬 수 있었던 임영웅은 나미애의 '꿈인지 생신지'를 흥겹게 불렀지만, 갑자기 가사를 잊어먹는 위기를 당했고, 96점을 받으며 한이재의 블루투스 마이크와 선물을 바꿔야 했습니다.

    이찬성 - 가지마

    쌀 한가마니를 획득한 이찬성은 진성의 '가지마'를 부르며 이찬원의 200만원을 노렸고, 93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찬원 - 밤열차

    이찬원은 김연자의 '밤열차'를 부르며 무려 100점을 받게 되었고, 다행히 200만원의 상금뿐만 아니라 도전자 이찬성의 쌀 한가마니까지 갖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36회 노래방 음원 곡은 1월 5일 화요일 오후 12시부터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다시보기

     

    미스트롯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 TV조선, 유튜브, 티비나무(다운로드)

    내일은 미스트롯 2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유튜브, 그리고 티비나무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것입니다. 각각 장단점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