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에서 지급하는 영천형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1월 22일 00시 기준 모든 영천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목차
지원대상
모든 영천시민
- 2021년 1월 22일 00시 기준 영천시에 주민등록 둔 자
- 재난지원금 수령일까지 영천에 주소를 둔 자
지급금액 및 방식
지급금액
- 시민 1인당 10만원
지급방식
-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영천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자세히 알아보기)
신청장소 방문하기
-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주체
- 세대주 또는 세대원
- 신분증 지참
신청기간
- 2021년 2월 4일(목) ~ 6월 30일(수)
- 집중지급기간 : 2월 4일(목) ~ 2월 10일(수) 7일간
기간 | 2/4(목) | 2/5(금) | 2/6(토)~10(수) |
세대주 출생년도 기준 | 짝수 | 홀수 | 모두 |
문의처
주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 스마트폰에서 아래 전화번호를 누르면 바로 통화가 됩니다
지역 | 번호 | 지역 | 번호 |
금호읍 | 054-339-7020 | 고경면 | 054-339-7820 |
청통면 | 054-339-7115 | 북안면 | 054-339-7920 |
신녕면 | 054-339-7220 | 대창면 | 054-339-7965 |
화산면 | 054-339-7315 | 동부동 | 054-339-7090 |
화북면 | 054-339-7420 | 중앙동 | 054-339-7190 |
화남면 | 054-339-7520 | 서부동 | 054-339-7267 |
자양면 | 054-339-7615 | 완산동 | 054-339-7361 |
임고면 | 054-339-7725 | 남부동 | 054-339-7470 |
여기까지 영천시가 지급하는 제2차 영천형 전시민 재난지원금 지원사업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2월 4일부터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분증을 들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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