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만원 외식 할인쿠폰(소비쿠폰) 받는 방법

관련글 ☞ 배달앱 외식쿠폰 이용 방법

 

배달앱 외식쿠폰 신청, 이용 방법, 카드사, 현장결제, 간편결제

29일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여 음식을 4차례 주문하고 결제하게 되면 1만원을 환급하여 줍니다.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배달앱 외식쿠폰 신청 방법 12월 29일(화)

daniel615.tistory.com

1만원 외식 할인쿠폰(소비쿠폰) 받는 방법

다시 시작한 외식 할인쿠폰

정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하여 시작했다가 중단된 외식 할인쿠폰 지급을 다시 시작합니다. 코로나19의 재확산 때문에 중단한지 2개월여만입니다.

10월 30일 오후 4시부터 외식을 하게 되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외식 할인쿠폰을 330만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만원 외식 할인쿠폰 받는 방법

8대 소비쿠폰 중 하나

정부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진작을 위하여 8대 소비쿠폰을 지급합니다. 그동안 피해가 컸던 농수산물, 숙박, 관광, 공연, 영화, 전시, 체육, 외식의 8대분야의 경제를 살리기 위한 지원입니다.

8대 소비쿠폰에 대한 내용을 모두 확인하시려면 아래 글을 먼저 확인하시고 오셔도 좋습니다.

▼ 정부 8대 소비쿠폰 총 정리 ▼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 영화, 박물관, 전시, 체육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 영화, 박물관, 전시, 체육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 영화, 박물관, 전시, 체육 정부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중단했던 8대 소비쿠폰 지급을 10월 22일

daniel615.tistory.com

외식쿠폰 사용방법

신용/체크카드로 2만원씩 4회 이용

먼저 외식 할인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주말에 외식업체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2만원 이상씩 4번 이용해야 합니다. 2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회로 인정되며, 네번째 외식까지 마쳐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만원 캐쉬백 지급

이렇게 2만원 이상씩 4회 결제를 하게 되면 1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카드사가 카드 포인트나 결제대금 차감 방식으로 지급받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사용 가능 매장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유흥주점을 제외한 일반음식점, 일반주점, 카페 등입니다. 또한 배달 앱에서 '현장결제'로 주문하는 경우도 인정이 됩니다. 하지만 기차역사, 대형마트 등 할인매장, 백화점, 쇼핑몰 등에 입점한 곳은 되지 않습니다.

카드사별 선착순 응모

이 외식 할인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사별로 응모를 해야하며,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KEB하나카드, 비씨카드 등에서 응모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용카드사별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회사별로 다르다면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이 내용은 카드사별로 응모한 뒤에 10월 30일 결제분부터 외식 할인쿠폰 조건이 적용이 됩니다.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밤 12시까지 사용하신 금액만 해당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외식 할인쿠폰


카드사별로 공지가 나오게 되면 잘 확인하셔서 주말에 외식도 하고, 할인쿠폰도 받아서 가계에 보탬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