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 관광, 영화, 박물관, 전시, 체육 등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 영화, 박물관, 전시, 체육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과 사용방법 - 관광, 영화, 박물관, 전시, 체육 등

정부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중단했던 8대 소비쿠폰 지급을 10월 22일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침체된 소비를 회복시키기 위하여 숙박과 관광, 공연, 영화, 전시, 체육시설, 외식, 농수산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8대 소비쿠폰을 준비하였으나,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3일만인 8월 16일에 중단되었다가 2달만에 재개한 것입니다.

정부 8대 소비쿠폰

공연, 영화, 체육 등 3대 분야 우선 재개

8대 소비쿠폰 사업은 이날 공연, 영화, 체육 등 3대 분야부터 우선적으로 재개가 되었습니다. 그외 숙박, 여행, 외식 등 3대 쿠폰도 감염과 방역 상황을 지켜보면서 나중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쿠폰 발급 방법

쿠폰을 발급하기 원하면 발행처로 지정되어 있는 홈페이지를 직접 찾아가서 받는 방식입니다. 해당 내용을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다음은 8대 소비쿠폰을 총정리한 내용입니다.

 

8대 소비쿠폰 총정리

공연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게 되면 1인당 8천원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1인당 4매 제한) 네이버N예약 등의 8곳을 통하여 예매하면 되고, 10월 24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영화

영화 할인쿠폰은 1인당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매까지입니다. 28일부터 각 영화관 온라인 예매처인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한 관람은 방역 준수를 위한 준비 기간을 거쳐서 30일부터 가능합니다.

▼ 영화 할인쿠폰 상세 정보 ▼

 

영화 할인쿠폰 6천원 선착순 받아가세요! - 2020년 8월부터

영화 할인쿠폰 영화 할인쿠폰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워진 내수 시장도 살리고, 여가 문화도 확산시키기 위해 숙박, 여행, 공연, 전시, 영화, 체육 6개 분야에 소비할인권을 제

daniel615.tistory.com

박물관, 전시

박물관은 1인당 40%, 최대 3,000원 한도로 할인이 가능하며, 5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운영 중인 '문화N티켓' 사이트에 들어가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술, 전시는 1인당 1,000~3,000원을 할인받게 되며, 1인당 4매까지입니다. 문화N티켓과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 위메프, 티켓링크 등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 박물관 관람료 할인쿠폰 상세 정보 ▼

 

박물관 소비쿠폰 문화N티켓에서 40% 할인받으세요!

박물관 소비쿠폰 문화N티켓에서 40% 할인받으세요! 박물관 소비쿠폰 문화N티켓에서 40% 할인받으세요! 중소문화예술단체와 예술가를 지원하는 공공티켓예매 플랫폼인 문화N티켓에서 박물관을 저

daniel615.tistory.com

체육시설

체육시설 할인쿠폰은 11월 2~30일에 발행됩니다. 할인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사별로 시행하는 응모에 참여해야 합니다. KB국민, NH농협, BC, 삼성, 신한, 하나, 현대카드 누리집에서 신청하면됩니다.

카드사별로 할인에 당첨이 되어야 하고, 할인 기간 중에 8만원 이상을 결제하게 되면, 캐쉬백이나 할인청구 방식으로 3만원이 환급되는 시스템입니다.

▼ 실내 민간체육시설 소비쿠폰 할인방법 ▼ 

 

 

실내 민간체육시설 정부 소비쿠폰 할인방법(카드응모 바로가기)

실내 민간체육시설 정부 소비쿠폰 할인방법(카드응모 바로가기) 실내 민간체육시설 정부 소비쿠폰 할인방법(카드응모 바로가기) 실내 민간체육시설을 이용하게 되면 3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습

daniel615.tistory.com

농수산물

농수산물 구매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원입니다. 농수산물은 지난 30일부터 가장 먼저 쿠폰을 제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온라인인과 오프라인 유통사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와 민간 온라인쇼핑몰은 7월 30일부터, 중소마트, 전통시장 등은 9월 1일부터 쿠폰이 적용됩니다.

또한 농수산물은 하계휴가철, 추석, 코리아세일페스타 등과 연계해 쿠폰 사용이 가능한 수산물 할인행사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관광

관광 할인권은 타이드스퀘어(투어비스)를 통해 공모를 거쳐 선정된 1112개 상품을 예약하게 되면 금액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최대 6만원)

▼ 투어비스 바로가기 ▼

 

투어비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activity.tourvis.com

숙박

11월 4일부터 국내숙박을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게 되면 3~4만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등 27개소 온라인을 통해 예매 및 결제하면 됩니다. 

▼ 4만원 숙박 할인쿠폰 받는 방법 ▼

 

대한민국 숙박대전 - 최대 4만원 할인쿠폰 받자!(선착순 100만명)

대한민국 숙박대전 대한민국 숙박대전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 위해 소비할인권 6종을 배포하며 안전한 여가문화도 즐기고, 관련 업계도 살리는 방안을 마련

daniel615.tistory.com

외식

외식쿠폰도 나중에 다시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말 외식업소에서 2만원 이상 5번 카드결제하게 되면 다음 외식을 할 때 1만원을 환급해 주는 내용이었는데요, 카드사에서 응모한 사람에 한하여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1만원 외식 할인쿠폰 받는 방법 ▼

 

1만원 외식 할인쿠폰 받는 방법(2020년 8월)

1만원 외식 할인쿠폰 받는 방법 1만원 외식 할인쿠폰 받는 방법 오는 8월 14일부터 외식을 하게 되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외식 할인쿠폰을 330만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8대 소

daniel615.tistory.com


이번 기회를 통하여 방역도 잡고, 경제도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