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시작되면서 함께 등장하는 "가치삽시다" 플랫폼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치삽시다" 플랫폼이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면서, 현재까지 어떻게 이 슬로건이 만들어졌고,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지게 되었는지 살펴보고, 특별히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내용들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치삽시다 플랫폼

 

가치삽시다 슬로건

가치삽시다 - 같이삽시다

'가치삽시다'는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가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만든 슬로건으로, 가치(value)와 같이(together), 사다(buy)와 살다(live)의 중의적 표현으로 전통시장에서 작지만 가치 있는 소상공인 제품을 구매해 상생과 공존의 문화를 확산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위한 슬로건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2019년 9월부터 이 '가치삽시다' 슬로건을 내세우며, 여러 캠페인과 행사들을 통하여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위한 노력과 홍보를 계속 이어오고 있습니다. 

'가치삽시다' 슬로건 홍보

 

온라인 진출 지원 사업

뿐만 아니라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서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1인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을 만드는 등의 다양한 지원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치삽시다 플랫폼

가치삽시다 플랫폼 출범

중기부는 지난해 12월부터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출범하여 소상공인이 온라인 판매, 스마트화 등 새로운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스스로 살아나갈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고, 이와 관련된 "크리스마스 마켓"행사도 개최하였습니다.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

그리고 올해 본격적으로 2월 24일부터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하여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을 시작하고 신청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지원 내용은 전문가가 소상공인 역량과 상품 수준을 진단해 최적의 온라인 채널 지출을 지원하고, 그 제품이 가치 있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사업 신청 및 절차 문의는 중소기업 유통지원 전문 포털사이트인 아임스타즈(www.imstars.or.kr)에 회원가입 후 가능합니다.

 

가치삽시다 참여하기

가치삽시다 플랫폼 온라인 기획전

이러한 준비를 한 뒤에 중기부는 3월 26일부터 "가치삽시다 플랫폼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하고, 50~70% 할인된 가격으로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히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서 "가치삽시다 플랫폼"에서도 대대적인 홍보와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가치삽시다 플랫폼 메인 화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 홈페이지, 자동차, 가전, 이마트, 백화점

대한민국 동행세일 - 홈페이지, 자동차, 가전, 이마트, 백화점 대한민국 경제가 많이 위축된 가운데, 중소상공인들의 경영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하여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6월 26일부터 7월 12

daniel615.tistory.com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대한민국정부와 6대 도시(서울, 부산, 창원, 대구, 전주, 청주)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행사입니다. 

가치삽시다 플랫폼 할인행사 상품

또한 해당 상품을 실시간 동영상으로 소개하며 판매하는 라이브커너스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편성표

 

가치삽시다 플랫폼 바로가기

이 행사에 꼭 참석하셔서 소상공인도 살리고, 가계경제에도 보탬이 되기를 바랍니다.

https://v.dongbanmal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