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 14일에 방영된 내일은 국민가수 2회 다시보기(재방송) 무료 영상(클린버전)을 정리하였다. 이소원, 류영채, 김영흠, 임지수, 박광선, 이병찬 등의 도전자들이 열창한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 클린버전 업데이트

목차

    내일은 국민가수

    1회 내용 요약

    지난 첫 방송은 내일은 국민가수 예선 1차전 내용으로 합격자 및 탈락자 현황은 아래와 같다.

    분류 이름 하트수 합격
    대학부 유용민 올하트
    최진솔 올하트
    염수민 5하트
    이주천 올하트
    김성준 12하트 예비 합격
    김희석 올하트
    초등부 김유하 올하트
    서지유 11하트 예비 합격
    권아린 7하트
    안율 12하트 예비 합격
    상경부 이솔로몬 올하트
    김동현 올하트
    김현우 9하트 예비 합격
    조연호 12하트 예비 합격
    무명부 김도하 12하트 예비 합격
    박장현 10하트 예비 합격
    박창근 올하트

    유튜브 최다 조회수 영상은?

    지난 첫 방송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인물은 최연소 참가자 김유하였다. 7살이 부르는 이선희의 '아 옛날이여'는 보는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2회 다시보기

    도유민 - Oh My Julia

    중등부의 첫 참가자인 15살 도유민은 자기소개를 노래와 춤으로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도유민은 컨츄리꼬꼬의 'Oh My Julia'를 발랄한 각기춤과 색소폰까지 동원하며 열창을 하였고, 7하트를 받으며 예비합격을 하였다.

    이소원 - 야상곡

    미스트롯2 초등부출신 이력이 있는 이소원은 이제 중등부로 참가하게 되었다. 김윤아의 '야상곡'을 특유의 국악 느낌으로 애절하게 부르며 올하트를 받게 되었다.

    류영채 - Kill This Love

    제2의 블랙핑크를 꿈꾸는 마산출신 중1 류영채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를 홀로 전국 댄스대회 1등답게 완벽한 안무와 함께 여유 있는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멋지게 소화해내며 올하트를 기록하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였다.

    박종민 - 사랑은 늘 도망가

    고등부의 첫 주자로 경북 예술고등학교 재학중인 박종민은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기타와 함께 고등학생답지 않은 섬세한 감성으로 불러내며 11개의 하트를 받았다.

    지세희 - Super Star

    타오디션부 차례로 보이스 코리아 시즌1 TOP4 출신 지세희는 45kg을 감량하며 이번 국민가수에 참여했고, 쥬얼리의 'Super Star'를 폭발적인 가창력을 내세우며 올하트로 무대를 장식하였다.

    김영흠 -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스 코리아 2020 출신의 김영흠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원곡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독보적인 허스키한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올하트를 받았다.

    임지수 - 행진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우승을 한 임지수들국화의 '행진'을 부르며 매력적인 보컬 톤으로 마스터를 사로잡았지만, 아쉽게도 12개의 하트를 받으며 예비 합격자의 명단에 올렸다.

    김국헌 - 나만 바라봐

    김국헌프로듀스 X 101에서의 아픈 상처를 뒤로 하고, 태양의 '나만 바라봐'를 멋진 춤과 함께 노래를 불렀지만, 아쉬운 가창력을 보여주며 7개의 하트에 그쳤다. 

    박광선 - 비오는 어느 저녁

    슈퍼스타K 3에서 우승한 울랄라세션의 멤버 박광선김현식의 '비오는 어느 저녁'과 함께 멋진 탭댄스까지 선보이면서 그의 인지도에 맞게 올하트를 받았다

    유슬기 - 미지의 세계

    팬텀싱어 출신 성악계의 아이돌 유슬기조용필의 '미지의 세계'를 시원한 성악 발성으로 부르며 올하트를 기록하였다.

    김영근 - 나와 같다면

    김영근은 지리산 소울로 유명한 슈퍼스타K5 우승자 출신으로 이번 국민가수에 도전을 하였고,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을 불렀고, 10하트를 받게 되었다.

    손보승 -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직장부의 첫 도전자로 배우 손보승은 조하문의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를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으로 직행하였다.

    진웅 - 장미 빛깔 그 입술

    데뷔 21년차 중고 신인 진웅은 쓰리잡의 열혈 청년으로 살아가다 이번에 도전하게 되었고, 홍수철의 '장미 빛깔 그 입술'을 행복하게 부르며 올하트를 선물로 받았다.

    고은성 - 그순간

    10년차 뮤지컬 배우 고은성은 새로운 도전으로 무대에 올라오게 되었고, 김범룡의 '그순간'을 부르며 하트 11개를 받았다.

    박수호 - Lonely Night

    테헤란 밸리 IT 회사의 CEO 박수호는 국민가수가 된다면 퇴사를 계획하고 부활의 'Lonely Night'를 부르며 11하트를 기록하였다.

    임지민 - 빠빠빠

    초등부의 무대가 다시 시작되었다. 초등학교 2학년 임지민은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귀여운 안무와 함께 올하트를 획득하며 다음 라운드로 직행하였다. 

    김웅진 - 너를 품에 안으면

    전직 운동선수로 이루어진 선수부의 첫 도전자는 사격선수로 활동한 김웅진이었다. 컬트의 '너를 품에 안으면'을 불렀지만, 아쉽게도 하트를 8개만 받았다.

    이병찬 - 나였으면

    전직 역도선수 이병찬은 손으로 잡은 마이크가 떨리기까지 긴장을 하였지만, 나윤권의 '나였으면'을 열창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