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부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재방송) 출연자는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강혜연, 황우림, 마리아, 윤태화와 함께 마스터들입니다.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부 다시보기

양지은 - 갈무리

양지은은 기적을 선사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달무리'를 불렀습니다.

김다현 - 울산 아리랑

김다현은 '울산 아리랑'을 못다 부른 인생곡으로 불렀습니다.

마리아 - 비 내리는 영동교

마리아는 '비 내리는 영동교'를 불렀습니다.

황우림 - 목마른 사슴

황우림은 장윤정의 '목마른 사슴'을 불렀습니다. 

강혜연 - 또 만났네요

강혜연은 '또 만났네요'를 부르며 무대를 꾸몄습니다.

윤태화 -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윤태화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를 불렀습니다.

김연지 - 꽃

김연지의 '꽃' 노래 영상입니다.

김태연 - 오봉도 블루스

김태연은 준결승 곡 선정 중 장윤정이 추천해주었던 '오봉도 블루스'를 불렀습니다.

김의영 - 꼬집힌 풋사랑

별사랑 - 나이 든다는 게 화가나

은가은 -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홍지윤 - 우지마라

 

미공개 영상

마스터가 꼽은 기억에 남는 베스트 무대

장윤정 - 돼지토끼

김성주 아나운서는 미스트롯2 방영 기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베스트 무대로 장윤정의 '돼지토끼'를 꼽았습니다.

김태연 - 바람길

장윤정은 김태연의 바람길을 꼽았습니다. 자신의 잊혀진 노래를 심폐소생술로 살렸다고 극찬하였습니다.

뽕가네 - 메들리 미션

붐은 뽕가네의 메들리 미션 노래를 꼽았습니다.

홍지윤 - 오라

정동원 마스터는 결승 무대 중에 홍지윤의 '오라'를 꼽았습니다. 대기실에서도 몇 번을 불렀다며

 

홍지윤 - 배 띄워라

조영수는 홍지윤의 '배 띄워라'가 가장 기억에 남고 소름끼치는 무대였다고 하였습니다.

기억에 남는 베스트 무대

스스로 뽑은 나의 BEST 무대는?

양지은 - 사모곡

이찬원은 양지은의 '사모곡'을 언급하였습니다. 무려 20시간만에 준비한 곡이라 극적 드라마의 대본을 썼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리아 - 울면서 후회하네

마리아는 자신의 노래 중 예선전 가장 처음 불렀던 '울면서 후회하네'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하였습니다.

황우림 - 쓰러집니다

황우림은 자신이 불렀던 곡 중 '쓰러집니다'를 베스트로 뽑은 이유로 이 곡을 보여준 뒤에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윤태화 - 님이여

윤태화는 '님이여'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합니다. 이 곡으로 자신의 존재를 확실히 알렸습니다.

은가은 - 안돼요 안돼

은가은은 '안돼요 안돼'를 부르며 트롯 가수로 확실히 보여줘야 하는 부담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습니다.

김의영 - 용두산 엘레지

김의영은 자신의 베스트 무대로 '용두산 엘레지'를 꼽았습니다. 마스터 오디션에서 미(美)를 받으며 재도전에 성공하였습니다.

김태연 - 오세요

김태연은 '오세요'를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다고 하였습니다.

김다현 - 회룡포

김다현은 '회룡포'를 자신의 베스트 무대로 꼽았습니다. 이 노래로 최연소 진(眞)을 받고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홍지윤 - 엄마 아리랑

홍지윤은 마스터 오디션에서 첫 곡이었던 '엄마 아리랑'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였습니다.

양지은 - 빙빙빙

양지은은 '빙빙빙'이 자신의 베스트 무대로 꼽았습니다. 이 곡으로 팬카페도 생기는 등 존재감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2부 다시보기 내용이었습니다. 

관련글

미스트롯2와 함께 한 뽕숭아학당 44회 다시보기

 

뽕숭아학당 44회 다시보기, 재방송 - 미스스쿨에서 온 미스트롯2

3월 24일에 방영된 뽕숭아학당 44회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재방송) 이번에는 미스트롯2 멤버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이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inform-news.tistory.com

내 딸 하자 - 미스트롯2 후속 예능 노래효도쇼

 

내 딸 하자 - 방송시간, 출연진, 예고편(미스트롯2 후속 예능 노래효도쇼)

미스트롯2 후속 예능인 '내 딸 하자'의 방송시간, 출연진, 예고편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미스트롯2 후속 예능으로 노래효도쇼에 미스트롯2 TOP7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목차 미스트롯2

inform-news.tistory.com

인기글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소상공인, 특고·프리랜서, 대학생, 저소득층 등

4차 재난지원금을 신청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021년도 추경'안을 통하여 지원대상과 지원금액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소상공인, 특고·프리랜서, 대학생, 한계근로빈곤층 등) ※ 업데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