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실시간 문자 투표 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1번 은가은, 2번 김다현, 3번 양지은, 4번 홍지윤, 5번 김의영, 6번 김태연, 7번 별사랑입니다. 

'내일은 미스트롯2'의 TOP7이 결정되었습니다!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은 이번 결승 무대를 통하여 최종 우승자가 가려지게 됩니다.

목차

    미스트롯2 실시간 문자 투표 방법

     

    미스트롯2 실시간 문자 투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 미스터트롯 실시간 문자 투표 방법과 비슷하기 때문에 해당 자료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째, 메시지 창 열기

    미스트롯2 방송 중에 휴대전화에서 메시지 창을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메시지 앱을 눌러서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둘째, 응원하는 트롯여제의 기호 또는 이름 작성

    투표하고 싶은 트롯여제의 번호 혹은 이름을 내용에 적어줍니다. 받는 사람이 아닌 반드시 내용에 적어주셔야 합니다.

    미스트롯2-실시간-문자-투표-방법-2

    셋째, #4560으로 문자 전송

    '받는사람' 번호에 #4560을 입력한 후에 '전송'하시면 됩니다.

    미스트롯2-실시간-문자-투표-방법-3

    유의사항

    중복 투표 X

    한 명의 트롯여제에게 여러 번 투표할 수 없습니다. 방송 중 1번만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무료처리 됩니다.

    미스트롯2-실시간-문자-투표-방법-중복

    다중 투표 O

    여러 명의 트롯 여제에게 한 번씩 투표하는 다중 투표는 가능합니다. 

    미스트롯2-실시간-문자-투표-방법-다중

    미스트롯2 결승 최종 점수 산정 방식은?

    '내일은 미스트롯2' 탑7은 1라운드 '작곡가 미션'과 2라운드 '인생곡 미션'으로 나누어 방송이 되고 두 라운드의 경연 결과를 모두 합산하여 '미스트롯2'의 최종 진(眞)이 선발되게 됩니다.

    마스터 점수

    미스트롯2 결승 최종 점수는 마스터 점수가 가장 많이 반영됩니다. 참고로 지난 미스터트롯 결승무대에서는 1라운드와 2라운드 각각 1000점씩 총 2000점으로 총점의 50%가 적용되었습니다.

    대국민 응원 투표

    지난 1월 1일부터 생방송 전날인 2월 24일 11시 59분까지 시청자가 다음과 카카오톡을 통하여 참여한 대국민 응원 투표의 누적 득표수를 반영하여 1등 1200점 만점 기준으로 순위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관련 글 ☞ 미스트롯2 투표하기

     

    미스트롯2 투표하기 - 2가지 투표방법과 매주 투표 결과 순위는?

    미스트롯2 투표하기 위한 정확한 투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매주 투표 결과와 순위를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이 내용을 즐겨찾기 해 놓거나 '카톡 나에게 보내기' 해두시면 좋습니

    daniel615.tistory.com

    실시간 문자 투표

    실시간 문자 투표는 1등 1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득표에 따라 차등적으로 점수가 매겨지게 됩니다. 


    이렇게 '내일은 미스트롯2' 결승전 실시간 문자 투표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휴대폰 메시지 창 열기
    2. 응원하는 트롯여제의 기호나 이름 작성
    3. #4560으로 전송

    이 방법대로 실시간 투표에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글

    미스트롯2 1~12회 모든 무료 영상 총정리(재방송)

     

    미스트롯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 1~12회 모든 무료 영상 총정리(재방송)

    미스트롯2 다시보기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고, 매주 방송 다시보기 노래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10회다시보기) 방송 종료 후 바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즐겨찾기 해 놓거나 카톡 '나에게 보내

    daniel615.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대상자, 전국민 가능?(보편지원 vs 선별지원)

    4차 재난지원금이 논의 중인 가운데 보편지원이 될지 선별지원이 될지에 따라 대상자뿐만 아니라 신청방법까지 달라지게 됩니다. 4차 재난지원금 최신 소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4차 재

    daniel615.tistory.com

    미스트롯2-실시간-문자투표-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