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날짜), 행사 정보(팁, 쿠폰)

2020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11월 26일(목) ~ 12월 1일(화)

매년 무신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로 인하여 사이트가 마비가 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습니다.

2020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날짜), 행사 정보(팁, 쿠폰)

먼저, 작년에 무신사에서 진행하였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정보

선착순 특가 대표 상품

하루 4번 매일 80개의 한정 수량 제품이 오픈됩니다. 매일 모니터링 하면서 어떤 제품이 올라오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이니 빨리 서둘러야겠죠?

 

에어팟 프로가 99,000원!

매일 저녁 6시에 선착순으로 에어팟 프로를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광클릭을 하셔야겠네요.

 

하루 특가 대표 상품

단 하루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일 00시에 새롭게 오픈합니다.

 

블프 스페셜 래플

한정 수량으로 스페셜 래플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역대급 가격으로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총 3억 원 랜덤 적립금

매일 2번! 당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100% 당첨된다고 합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일 특별한 시간에 최대 99%까지 할인을 하는 '한정수량 특가'를 진행하였는데, 맨투맨 한 벌을 1,000원에 내놓거나, 롱패딩을 2,000원에 판매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도전! 블프왕

구매왕과 추천왕 모두 한정판 스니커즈를 증정합니다.

 

유의사항

  • 선착순 특가 및 래플은 무신사 회원만 구매 및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특가는 기간 동안 00시, 10시, 14시, 18시에 오픈됩니다.
  • 특가 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 래플은 무신사 APP을 통해서만 응모 가능합니다.

무신사 앱 다운로드

홍보영상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바로가기 

참고로 진짜 블랙프라이데이에 관한 꿀팁을 확인하시기 원하시면 아랫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020 블랙프라이데이 준비하는 방법 ▼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하기 - 벌써 시작?(Slickdeals.net)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준비하기(Slickdeals.net)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의 가장 큰 세일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의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이 시작되는 날로써, 추수감사절 다음 날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