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13을 구매하였다면, 액세서리를 고를 차례입니! 충전기, 케이스, 강화유리 필름, 케이블,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추천 아이템을 정리하였으니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3 8% 할인확인

아이폰13 추천 필수 악세사리(액세서리) BEST

충전기, 케이스, 강화유리 필름, 케이블, 맥세이프 충전기, 맥세이프 가죽 카드 지갑

아이폰12를 위한 필수 악세사리(액세서리)를 추천해드립니다!

아이폰12가 10월 30일에 국내에 정식출시가 됩니다. 많은분이 사전예약을 통하여 큰 기대를 갖고 기다리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악세사리(액세서리)를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사야할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꼭 필요한 악세사리를 선별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정품 20W 고속 충전기

아이폰12에는 잘 아시는 것처럼 환경보호를 핑계로 충전기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집에 많은 충전기가 있지만, 대부분 5W 충전기일 것입니다. 이번 아이폰12는 20W 충전기를 통한 고속충전이 지원됩니다. 정품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Apple 정품 전원 어댑터 20W USB C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정품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 1m

아이폰12에는 기본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여분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USB는 C 타입이어야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Apple 정품 USB-C to 라이트닝 케이블 1m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로프 고속충전 라이트닝 케이블

만일을 대비하여 USB-A 타입 케이블을 준비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충전기는 아직도 A타입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장 많이 팔리고 상품평 좋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2m×3개 입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신지모루 로프 아이폰 고속충전 케이블 2m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정품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맥세이프 지원이 되는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맥세이프를 사용하고 싶지만, 케이스를 끼우기를 원하신다면, 이 제품을 반드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Apple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정품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아이폰12의 디자인과 색상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얇고 가볍지만 좋은 그립감을 주는 투명케이스입니다. 흰색 마크는 맥세이프 충전을 지원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디자인 된 것 같습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Apple 아이폰 맥세이프 실리콘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강화유리 필름 2.5D

아이폰13 액정은 충격에 잘 버티는 '세라믹 쉴드'로 되어 있지만, 여전히 액정을 보호하기 위한 필름을 구매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가성비 제품을 추천합니다. 9H 경도로, 4장이 들어 있습니다. 상품평이 좋네요.

주문 페이지 이동

 

신지모루 2.5D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

맥세이프 충전기는 이번 아이폰12 출시를 통해 공개되었고,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무선충전임에도 불구하고, 통화 등의 사용 중에서도 충전을 할 수 있다는 것과, 자석으로 정확하게 붙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5W까지 충전 지원합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Apple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아이폰용 가죽 카드지갑입니다.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폰12 뒷면에 달라붙어서 그 안에 신분증과 카드를 간편하게 휴대하기에 참으로 좋습니다.

주문 페이지 이동

 

Apple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정품 에어팟

  1. 애플 정품 에어팟 3세대 바로가기
  2. 애플 정품 에어팟 프로 바로가기
  3. 애플 정품 에어팟 2세대 바로가기

여기까지 아이폰13를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구매해야 할 추천 악세사리 제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12가 고가이다보니, 보호하기 위한 악세사리 고민도 많으실텐데, 이렇게 제안하는 내용을 통하여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글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애플워치 7세대 가격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디자인 에르메스 혈당 7.5 se 스트랩 케이스 충전기 페이스 나이키

AppleWatch 7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과 관련된 정보를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알림도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Airpods 3

아이패드 미니 6 사전예약

 

아이패드 미니6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2021년에 나오는 아이패드 미니6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등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세대 가격

iPad mini 6

아이패드 9세대 사전예약

 

아이패드 9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2021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패드 9세대 출시일뿐만 아니라 가격, 디자인,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Pad 9

2021 맥북 프로 출시일

 

2021 M1X(M2) 맥북 프로 14인치 & 16인치 출시일, 가격, 루머

2021년에 출시되는 M1X(혹은 M2)를 탑재한 신형 맥북 프로 14인치와 16인치 모델의 출시일, 가격, 디자인 등의 루머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맥북이 출시하게 되면 사전예약을 통하여 누구보다 빠르고

M1X MacBook Pr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