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나훈아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다시보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목차

    2020 나훈아 콘서트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KBS2 채널에서 9월 30일(수)에 방영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로 가게 되면서 몸과 마음이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다시 힘을 내자는 취지로 준비하였습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3가지 방법

    15년 만의 방송 출연

    이번 공연을 통하여 나훈아는 15년 만에 방송을 출연을 하게 되었다는 의미도 담겨져 있습니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왜 나훈아가 '가황'이라고 불리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시청률 29% 기록

    닐슨코리아는 전국 시청률이 29%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갈무리 공연 장면이 나왔을 때는 최고 30%까지 찍었다고 합니다. 또한 출연료 없이 공연을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2020 나훈아 콘서트를 놓치신 분이 많이 계신 것 같아 다시보는 방법에 대하여 찾아보았는데, 쉽지 않아 보였습니다. 일단 재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나훈아 콘서트 다시보기 3가지 방법

    10월 3일 KBS 재방송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 15년만의 외출

    10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2020 한가위 대기획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 15년만의 외출>이 방영됩니다. 비하인드 영상과 지난 콘서트 본 공연 영상의 재방송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KBS2 10.3 편성표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과 편집된 미공개 영상과 시간 관계상 편집된 미방송분,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 형식으로 구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KBS 홈페이지 다시보기?

    KBS 홈페이지에서는 다시보기 제공 안해

    2020 나훈아 콘서트를 다시 볼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지만, 이번 콘서트는 아쉽게도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애초 KBS는 나훈아 콘서트를 홍보하면서 다시보기는 제외한다고 이미 발표를 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이번주 토요일에 있는 재방송을 반드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로 다시보기

    나훈아 콘서트를 다시보는 세 번째 방법은 유튜브인데요, 위에서 KBS가 다시보기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밝힌 시점에서 KBS 자체에서 올리는 영상은 없지만, 개인이 영상을 올리는 일이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어떤 분은 TV 화면을 그대로 찍어서 올리는 분도 계시네요. 그래서 화질이나 음질이 좋지 않습니다. KBS의 요청으로 인해 언제 유튜브 영상이 계속 삭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생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나훈아' 검색 

    추천드리기는 유튜브에서 직접 '나훈아' 혹은 '나훈아 콘서트'라고 검색하셔서 그때그때 올라오는 영상들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나훈아 콘서트 유튜브 영상

    ※ 역시 이전에 올려드린 영상은 다 짤렸네요 ㅠ 다시 올려드립니다. 이것도 언제 짤릴지 모르겠네요.

    테스형

    다날 엔터테인먼트 독점 공급 영상입니다.

    홍시


    혹시라도 유튜브에 좋은 영상이 올라오면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월 3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 재방송은 꼭 놓치지 마세요!

     

    미스터트롯 콘서트도 좋아하시면 아래 내용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서울공연 녹화분 내용입니다.

    ▼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 2020년 8월 7~9일(서울공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많은 분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난 7월 24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성황리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