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춘천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공지되었습니다. 아랫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춘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기 ▼

 

춘천시긴급재난지원금.kr - 2차 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

춘천시긴급재난지원금.kr 춘천시긴급재난지원금.kr 춘천시가 코로나19에 따른 생활 안정과 경기 활성화를 위해 1인 1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제공합니다. 지원대상 춘천의 모든 시민(소득·재��

daniel615.tistory.com

 

 

춘천 2차 재난지원금 10만원, 2020년 9월 순차 지급!

춘천 2차 재난지원금 10만원, 2020년 9월 순차 지급!

강원도 춘천시가 지난 7월 20일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워진 경제를 살리기 위하여 긴급재난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춘천 2차 재난지원금 10만원, 2020년 9월 순차 지급!

모든 춘천시민

이번에는 모든 시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상반기에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중심으로 지원을 한 적이 있었는데, 모든 시민이 아닌 특정계층에 한정이 되어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시민들이 불만을 제기해 왔습니다.

예산 286억원 투입

춘천시는 이와 관련된 근거를 마련하기 위하여 '춘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조례안'을 입법예고하였습니다. 춘천시 약 28만5천992명이 대상입니다. 이를 위하여 투입되는 예산은 약 286억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급 수단은?

지원금은 신용/체크카드 충전으로 가능하며, 선불카드나 상품권으로도 지급을 합니다. 취약계층은 별도 신청 없이 급여 계좌에 현금으로 입금될 예정입니다. 

지역화폐 시스템 구축 중

또한 카드충전 지급을 위해서 지역화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9월부터 지급 예정

지원금은 9월부터 지급할 예정입니다. 추가 예산 편성과 조례 제정등을 거치고 있습니다. 

정부 2차 긴급재난지원금도?

정부 차원의 2차 긴급재난지원금이 논의가 진행 중입니다. 아래 내용도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정부 2차 긴급재난지원금 정보 ▼

 

전국민 2차 재난지원금 받을 수 있을까?

전국민 2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2차 재난지원금 현재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면서 경제에 미치는 큰 타격이 예상되는 가운데, 정부 차원의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언급이 나오고 있�

daniel615.tistory.com


이 내용이 춘천시민에게 가뭄의 단비와 같은 소식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