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래 내용은 8월 22일(토) 종료되었습니다. 단, 미스터트롯 콘서트 미방송분을 9월 11일(금)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미스터 트롯 콘서트 미방송분 보는 방법 ▼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 콘서트 미방송분 보는 방법 - 9월 11일(금)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 콘서트 미방송분 보는 방법 - 9월 11일(금)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 콘서트 미방송분 보는 방법 - 9월 11일(금)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 콘서트 서울 공연에 대한 미방송분(미

daniel615.tistory.com

 

 

▼ 미스터 트롯 콘써트 다시보기 ▼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 2020년 8월 7~9일(서울공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많은 분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난 7월 24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성황리

daniel615.tistory.com

TV조선에서는 다시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위에 영상들을 모두 정리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미스터트롯 

8월 21일(금)에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1주차 공연의 중계 방송이었는데, 무려 15.2%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재방송

콘서트 무기한 중단

특히 코로나 19로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예정되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서울 공연이 무기한 중단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심해지면서 '안방 콘서트'를 즐기려는 분들이 큰 위로를 얻은 시간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 감사콘서트 방송

영탁의 '막걸리 한잔', '추억으로 가는 당신', '찐이야' 등을 부르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고, 이찬원의 '진또배기'와 '울긴 왜 울어'를 열창하며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임영웅은 '일편단심 미들레야',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부르며 끝내 눈물을 보이면서 심금을 울리는 콘서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현장 영상

풀영상은 아니지만 유튜브 채널 트롯픽에서 업로드한 10분 58초 분량의 현장 영상입니다.

재방송은 언제?

TV조선에서는 안방 콘서트마저도 놓친 애청자들을 위하여 재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8월 22일(토) 오후 10시 50분과 23일(일) 오후 4시 20분에 방영이 됩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 채널을 인터넷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PC → http://broadcast.tvchosun.com/

모바일 → http://m.tvchosun.com/

 


주말에 미스터트롯 안방공연을 놓치지 마시고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임영웅 유튜브 인기 노래 모음 ▼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 노래모음  임영웅 노래모음 미스터트롯의 임영웅의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전하여, 최종 우승을 하게 되었는데요, 미스 트롯에 이어서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