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스포드 리딩트리 홍콩판

옥스포드 리딩트리 홍콩판

ORT 옥스포드 리딩 트리를 검색하게 되면 뒤에 붙는 단어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홍콩판입니다. 이것에 대해서 저도 좀 궁금해 했었는데요, 쉽게 이야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 많이 저렴한 짝퉁책"

ORT가 이렇게 좋은데 당장 사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가격보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

정품 가격은 ORT 1~9단계 옥스포드 펜 포함하여 130만원대입니다. 상당히 비싸죠? 중고도 7~80만원대입니다.  

인북스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공식 수입 ORT

 

그래서 상당히 저렴한 홍콩판에 눈을 돌리게 되는 것입니다. 가격은 겨우 30만원대입니다. 간혹 ORT 홍콩판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보이기는 하는데요, 모두 판매중지 상태입니다. 

현재 판매 중지가 된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홍콩판

불법 제품

이것은 엄연한 불법 제품입니다. 책을 스캔해서 인쇄하는 방식이고 펜도 불법으로 다운받은 음원으로 만든 가짜펜이기 때문입니다.(중국말이 나온다네요)

 

그래서 옥스포드 리딩 트리 제품을 공식으로 수입하고 판매하는 곳에서 이런 제품에 현혹되어 자녀에게 저작권을 위배한 불법 제품을 교육용으로 가르치는 것에 대한 내용을 담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번역내용입니다.

 

옥스포드 리딩트리(ORT)는 상표등록증을 갖고 있는 공식 수입 판매처에서만 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혹할 수도 있지만, 돈을 들여서라도 정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의 좋은 교육을 위해서 정직한 마음을 갖고 임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ORT 옥스포드 리딩트리 - 장점과 단계와 종류, 가격 정보

ORT 옥스포드 리딩 트리 장점, 단계와 종류, 가격정보 옥스포드 리딩 트리는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에서 만든 영어 교재로 유아 및 초등생 나이 대의 어린이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영국 현�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