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가 드디어 방영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이 다시보기를 원하시는데 영상을 모두 모아놨으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마리아, 김태연, 김다현, 유태화, 홍지윤, 김연지 등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1회 다시보기

목차

    미스트롯2 1회 다시보기

    대학부 : 이승연, 방수정, 마리아

    이승연

    대학부 첫 도전자로 나온 이승연은 '계단 말고 엘리베이트'를 부르며 14개의 하트를 기록하였습니다.

    방수정

    방수정은 여자 이찬원이라는 별명으로 '무너진 사랑탑'을 불렀고, 12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마리아


    미국이 국적인 마리아는 '울면서 후회하네'를 부르며 외국인 참가자 최초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초등부 : 임서원, 황승아, 김태연, 김수빈, 김다현, 이소원

    임서원

    초등부도 새롭게 만들어졌는데, 첫 주자인 임서원은 '오라버니'를 부르고 14개를 받았습니다.

    황승아

    황승아는 9살의 가장 어린나이였지만,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부르며 올하트를 받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김태연


    국악신동 김태연은 '대전 부르스'를 불렀고, 역시 올하트의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김수빈

    할아버지뻘 진성을 오빠라고 부르며 이목을 끈 김수빈은 화려한 팅커벨 퍼포먼스로  '가지마'를 부르며, 올하트를 기록하였습니다.

     

    김다현

    보이스트롯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전적이 있는 김다현은 '여자의 일생'을 열창했지만, 아쉽게 13개를 받았습니다.

    이소원

    군인의 딸로 신고한 이소원은 아픔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며 '여러분'을 불렀고, 12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현역부B : 강혜연, 하이량, 윤태화

    강혜연

    걸그룹 '베스티' 출신 가수 강혜연은 '내가 바보야'를 열창하며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하이량

    23년차 가수 하이량은 '돌이키지마'로 14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윤태화


    12년차 가수 윤태화는 어머니를 위한 '님이여'를 불렀고, 올하트를 기록하며 극찬을 받게 됩니다.

    왕년부 : 채은정, 나비, 김현정, 김연지

    채은정

    왕년부에서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오빠야'를 댄스와 함께 선보였지만, 하트는 8개만 받게 되었습니다.

    나비

    '나 오늘 집에 안갈래'의 대표곡을 갖고 있는 나비는 임신소식을 알리며 축하 가운데 '최고다 당신'을 불렀고, 올하트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김현정

    혼성그룹 스페이스A 출신인 김현정은 '토요일 밤에'를 부르며,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김연지


    씨야의 메인보컬로 유명한 김연지는 예상대로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직행을 하게 됩니다.

    아이돌부 : 홍지윤

    홍지윤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등장했던 홍지윤은 '엄마 아리랑'을 부르며 올하트를 받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미스트롯2 첫 방송이 큰 성원 가운데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다음 2회도 다시보기 하세요

     

    미스트롯2 2회 방송 다시 보기(재방송), 내용 요약, 시청률은?(클린버전)

    시청률이 30%에 가까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미스트롯2 두 번째 이야기가 무사히 마쳤습니다. 2회 방송 전체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고, 다시 보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daniel615.tistory.com

     

    미스트롯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 TV조선, 유튜브, 티비나무(다운로드)

    내일은 미스트롯 2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유튜브, 그리고 티비나무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것입니다. 각각 장단점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