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12월 31일에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2' 3회 다시보기를 통하여 예선전뿐만 아니라 본선의 모든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5회와 6회 다시보기 확인하세요! 

최신글 ☞ 미스트롯2 6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6회 무료 영상 다시보기 - 본선 3차 메들리 팀미션 진출자는?

2021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스크롯2 6회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1대1 데스매치 미션의 짜릿한 트로트 승부가 있었던 모든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daniel615.tistory.com

지난글 ☞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 재방송 - 1대1 데스매치 미션의 승자는 누구?

미스트롯2 5회 다시보기를 영상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내용 요약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대1 데스매치 미션이 시작되는 긴장감 넘치는 미스트롯 5회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4회

daniel615.tistory.com

미스트롯2-3회-다시보기
미스트롯2 3회 다시보기

목차

    마스터 오디션 진선미 발표

    진 : 윤태화

    미스트롯2 예전에서 진의 영광을 안은 사람은 윤태화가 되었습니다. 현역부B에 속한 윤태화는 12년차 무명가수였지만, 뇌출혈로 쓰러지신 어머니를 사랑하는 마음이 잘 전달된 '님이여'를 열창하며 큰 화제가 되었던 인물입니다.

    선 : 홍지윤

    선은 아이돌부의 홍지윤에게 돌아갔습니다. 가녀린 체구와 달리 힘있는 목소리로 '엄마 아리랑'을 불렀던 홍지윤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유튜브 조회수도 가장 높습니다.

    미 : 김의영

    미는 재도전부에 김의영이 됐습니다. 미스트롯 시즌1 당시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용두산 엘레지'를 불러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본선 최종 진출자 49팀


    미스트롯 3회에서 드디어 최종 본선에 진출하게 된 49팀이 결정되었습니다.

    임서원, 전유진, 황우림, 강혜연, 이승연, 진달래, 방수정, 김연지, 마리아, 김사은, 김다현, 허찬미, 윤희, 김태연, 공소원, 황승아, 박슬기, 김은빈, 파스텔걸스, 류원정, 김수빈, 전영랑, 은가은, 별사랑, 김현정, 양지은, 조혜령, 트윈걸스, 이보경, 김다나, 김명선, 전향진, 이소원, 장태희, 강유진, 연예진, 성민지, 김지율, 최형선, 주미, 최은비, 하이량, 한초임, 영지, 박주희 입니다.

    미스트롯 3화 다시보기 : 예선전

    12월 31일 방영된 미스트롯2 3화 내용 요약입니다. 다시보기를 위한 영상도 첨부합니다. 본방송 클린버전과 세로직캠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김은빈

    재도전부로 나온 김은빈은 '울엄마'를 부르며 14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트윈걸스

    쌍둥이부로 오른 트윈걸스는 '얄미운 사람'을 선곡하여 올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누이들

    역시 쌍둥이부에 속한 누이들은 치어리더 댄스를 선보이며 '앗! 뜨거'를 소화했지만, 7하트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한초임

    직장부의 한초임은 화려한 춤과 함께 '사르르'를 불렀고, 12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클린버전

     

    송하예

    타장르부로 나온 송하예는 '가인이어라'를 불렀지만 아쉽게도 하트가 11개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버블디아

    유튜버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버블디아가 나왔지만 9하트를 받으며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결과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이보경

    대학부에서 올라온 이보경은 '그대 내 친구여'를 부르며 올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강유진

    마미부에서 강유진은 7년차 가수로 '보고싶다 내 사랑'을 부르며 엄마의 마음을 잘 전달한 결과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변혜진

    몸짱 주부 변혜진은 근육몸매를 자랑하며 '자기야'를 EDM 버전으로 화려한 깃발 퍼포먼스를 선보였지만, 아쉽게 6하트에 그쳤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전향진

    이어진 마미부에서 탈북자 출신인 전향진은 '녹슬은 기찻길'을 열창하며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박슬기


    방송인 박슬기도 등장했는데요, '아이 좋아라'를 불렀지만 아쉽게도 12하트를 받으며 예비합격자에 명단을 올렸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양지은

    역시 마미부로 등장한 양지은은 '아버지와 딸을' 감동적으로 부르며 올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김지율


    초등부에서는 김지율이 '한 많은 대동강'을 부르며 나이를 뛰어 넘는 감동으로 올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장향희

    타장르부 장향희는 자작곡 '척척척'을 부르며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나 11하트만 받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조혜령

    뮤지컬 배우 조혜령은 '아리랑 낭랑'을 14하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별사랑

    현역부B조로 나온 별사랑은 나훈아의 '테스형'을 부르며 14하트를 받았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이재은

    왕년부에서는 배우 이재은이 나와 '친정 어머님'을 부르며 10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클린버전

    세로버전

    장태희

    본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장태희도 '처녀 뱃사공'을 부르며 본선에 진출하였습니다.

    최형선

    역시 방송에는 볼 수 없었지만, '사랑에 속고 돈에 울고'를 불렀습니다. 초반에 재미있는 순서를 준비한 것이 눈에 띄네요.

    공소원

    마지막으로 공소원의 노래 영상도 감상하세요. '아라리'입니다.

    본선 1차 팀미션 다시보기

    예선전이 끝나고 '장르별 팀미션'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돌부 : 느낌좋지윤


    첫 번째 팀은 아이돌부의 김사은, 허찬미, 홍지윤, 황우림이 '느낌좋지윤'이라는 이름으로 '미운 사내'를 불렀습니다. 아이돌부 답게 화려한 댄스와 연기력뿐만 아니라 가창력까지 겸비해 올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현역부B : 찐이량

    두 번째 팀은 현역부B의 강혜연, 별사랑, 연예진, 윤태화, 하이량이 댄스뿐만 아니라 아크로바틱 쇼 등을 가미해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노래 자체에는 부족함을 드러내며 하트는 3개만 받게 되었습니다.

    50분 연속 듣기

    위 노래들을 한 번에 들으실 수 있습니다. 클린버전이며, 50분 연속입니다.


    여기까지 '내일은 미스트롯2' 방송 내용과 다시보기 영상이었습니다. 다음으로 4회 영상도 이어서 감상하세요~

    미스트롯2 4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4회 다시보기 - 본선 1차 팀미션 진(眞)은? (대박주희 난타)

    지난 1.7(목)에 방영된 미스트롯2 4회 노래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내용도 짤막하게 요약해 드립니다. 미스트롯2 4회에서는 지난 3회에 이어서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 무대가 이어졌습

    daniel615.tistory.com

    내일은 미스트롯 지난화 다시보기

    1회

    2회

    사랑의 콜센타 36회 다시보기

     

    사랑의 콜센타 36회 다시보기 - TOP6 vs 트롯맨6(방송시간 변경) 1위는?

    사랑의 콜센타 방송시간이 금요일 밤 10시로 변경되었고, 36회 다시보기를 통하여 TOP6와 트롯맨6가 함께 하는 2021년 첫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목차 방송시간 변경 : 매주 금요일 밤 10시 12월

    daniel615.tistory.com

    관련글

     

    미스트롯2 다시보기 3가지 방법 - TV조선, 유튜브, 티비나무(다운로드)

    내일은 미스트롯 2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유튜브, 그리고 티비나무 사이트에서 시청하는 것입니다. 각각 장단점

    daniel615.tistory.com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총 40곡 영상) - 2020년 8월 7~9일(서울공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많은 분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난 7월 24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성황리

    daniel615.tistory.com

    인기글

     

     

    정부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신청기간, 신청방법(금액 최대 300만원)

    정부 3차 재난지원금 내용이 드디어 12월 29일(화)에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는 최대 300만원을 지급하고 그 외에도 특고, 프리랜서 등의 고용취약계층에게도 50~100만원

    daniel615.tistory.com

     

    오늘, 우리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는 몇 단계일까?(매일 업데이트 중)

    우리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가 몇 단계인지 알려드립니다.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즐겨찾기 해놓으셔도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새로 발표되는 중대본의 발표자료와 단계별 방역지침도 확인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