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2020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올리브영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합니다. 많은 분이 이날을 기다려왔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행사 제목도 '1년을 기다려 돌아온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2020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1탄, 2탄 기간 및 정보(직구대란템)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1탄과 2탄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탄과 2탄으로 나뉩니다. 기간은 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1탄 : 11월 1일(일) ~ 8일(일)
  • 2탄 : 11월 9일(월) ~ 15일(일)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한 역대급 할인 행사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올! 블랙 쿠폰 최대 40%

단 8일간! 올! 블랙 쿠폰

행사 기간 동안에 최대 4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서두르셔야 합니다. 또한 앱에서만 추가할인 혜택 부분도 있으니 자세히 확인하세요.

올! 블랙 쿠폰 최대 40%

올! 블랙 하루특가

매일매일 다른 상품 특가

'올! 블랙 하루특가' 행사를 통하여 매일 올리브영의 다른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일 올라오는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자주 모니터링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 블랙 하루특가

올! 블랙 일주일특가

시즌 필수템 파격 할인!

이뿐만 아니라 일주일동안 올리브영에서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제품에 대한 내용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올! 블랙 일주일특가

프리미엄 인기 브랜드

40%까지 할인

프리미엄 인기 브랜드를 40%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그동안 높은 가격으로 인하여 구매하기를 주저하였던 분들에게는 절호의 찬스라 봅니다.

프리미엄 인기 브랜드 40% 할인

올! 블랙 라스트 픽!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70% 할인 혜택을!

올리브영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올! 블랙 라스트 픽' 행사를 통하여 최대 70% 할인이 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올! 블랙 라스트 픽! 70%

 

화제의 직구 대란템

이뿐만 아니라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도 11월 한 달간 진행이 됩니다.

화제의 직구 대란템

가성비가 좋은 직구 비타민으로 잘 알려진 '얼라이브'와 독일 비타민제 '오쏘몰 이뮨',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등을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얼라이브

'얼라이브(Alive) 원스 데일리 멀티 비타민'은 지난 3월에 20정 형으로 출시하였는데, 반응이 워낙 좋아서 11월부터 60정 상품으로 재출시 한 것입니다. 비타민 3종류와 칼슘 1종류를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얼라이브

오쏘몰 이뮨 & 세노비스

독일 바티민제 '오쏘물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고, 호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뿐만 아니라 '세노비스 밀크씨슬 플러스'도 50% 할인 구매 가능합니다.

오쏘몰 이뮨 & 세노비스

테라브레스 오럴린스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오럴린스'는 1리터 대용량 제품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 유명 치약 브랜드인 콜게이트와 루치펠, 센소다인 등은 원플러스원 행사가 진행됩니다.

테라브레스 오럴린스 등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바로가기

이번에 엄청난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격을 잘 확인하세요


여기까지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1차와 2차 기간 잘 확인하셔서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꼭 '득템'하시기를 바랍니다.

그외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하여 할인이 진행되는 여러 행사 내용들을 아래에서 꼭 확인하세요

▼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 ▼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총 정리 -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11.1~15)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총 정리 -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11.1~15) 국내 최대 쇼핑 이벤트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시작되면서 유통업계 할인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총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