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산시 2차 재난지원금 5만원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 내용은 종료된 내용으로 2022년 4월에 지급하는 양산시 재난지원금 최신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기 👉 양산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양산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대상, 사이트 바로가기, 신청서 다운로드

양산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있어서 신청대상, 지원금액, 신청기간, 신청서류 다운로드, 이의신청, 문의처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지원금 소식은 카

양산시 사업공고 내용

 

양산 2차 재난지원금

양산 2차 재난지원금

경남 양산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와 시민 생활 안정을 위하여 시민 1인당 5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지난 8월 12일에 밝혔습니다.  경남도내에서 지자체 차원의 2차 재난지원금은 양산시가 처음입니다.

양산 2차 재난지원금

지원대상은 모든 시민

양산 2차 재난지원금은 주민등록상 양산에 거주하는 0세 이상 모든 시민이면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대별 주민등록표에 등재된 외국인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지원금은 가구별로

이번에 양산 2차 재난지원금은 가구별로 지급이 되며 선불카드로 받아갈 수 있습니다. 4인 가구 기준 총 20만원인 셈입니다. 

언제 받을 수 있나?

이에 관한 내용이 추경예산안이 9월 초에 열리는 양산시의회 임시회에서 통과되면 10월 1일인 추석 이전에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는 것이 목표입니다. 빠르면 9월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산사랑카드

지난 6월 경남도는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양산사랑카드와 연계해 지원을 추진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지역화폐로 지급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9월이 되면 더 정확한 내용이 결정돼서 나올 것 같습니다. 그때 새로운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