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수재민 돕기

임영웅 수재민 돕기

역대급 성금

임영웅 팬클럽이 수재민 돕기로 8억9천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말 그대로 역대급 성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억9천만원 성금 기탁

이 성금을 기부한 주인공은 '영웅시대'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팬클럽입니다. NGO 단체인 '희망을 파는 사람들'에게 8억9668만2219원의 성금을 기탁하였습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성금기탁 확인서

영웅시대는 지난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수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하여 1만9522건의 후원을 받았고, 이 금액은 전국 수해 복구지원 활동과 수재민 가전제품 선물 프로젝트 등에 사용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팬카페 "영웅시대" 성금기탁 확인서

과거에도 성금활동

임영웅 팬들은 과거 성금을 기탁한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팬클럽 영웅시대 뿐 아니라 다른 팬 커퓨니티에서도 마치 경쟁이라도 하듯이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습니다.

[기사] 뉴시스 (클릭시 기사 이동)

그 가수의 그 팬

임영웅의 선행

이러한 팬들의 모습은 임영웅의 선행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유명해지기 전에도 고향 경기도 포천시 교육재단에 지역인재 발굴을 위한 기부금을 꾸준히 하였던 것입니다. 그때 당시에는 수입도 많지 않아 어려운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리없이 선행을 해서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예전에 KBS 1TV '아침마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받게된 백화점 상품권을 시민단체에 모두 기부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첫 광고 수익금도 모두 모교에 기부하고, 연탄나누기 운동도 꾸준히 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말 그대로 그 가수의 그 팬이라 할 수 있겟네요.

▼ 미스터트롯 콘서트 다시보기 ▼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 2020년 8월 7~9일(서울공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많은 분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난 7월 24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성황리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