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논란 - 김호중, 김희재, 재방송 결방

미스터트롯 논란 - 김호중, 김희재, 재방송 결방

현재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콘서트 실황중계가 TV에서도 재방송이 되면서 안방극장까지 뜨겁게 달궜습니다. 

1주차 공연실황 녹화분

이번에 방영된 녹화분은 지난 8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1주차 공연 당시 중계방송 편성을 위하여 촬영 및 녹화된 부분이었습니다. 

시청률 15.2% 기록

지난 8월 21일(금) 방송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는 1부 13.6%를 기록하였는데 입소문이 나자 시청자들이 더 몰리면서 2부는 무려 15.2%의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재방송 편성까지!

안방콘서트가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자, 시청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재방송 요청을 하게 되고, 결국 TV조선은 8월 22일(토) 오후 10시 50분과, 23일(일) 오후 4시 20분에 재방송을 편성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TOP7을 비롯하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재방송 논란

김호중 편집

하지만 미스터트롯 TOP7 중 한명인 김호중은 최근 불법도박 등 논란에 휘말리게 되었고, 그도 과거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한 사실을 인정하며 사과하였습니다. 

조만간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어서 김호중의 분량은 편집되어 방송됐습니다. 

김희재 분량

또한 TOP7 중 한명인 김희재는 유일하게 솔로곡 1곡과 듀엣곡 1곡 무대만 방송에 나오게 되면서 그의 팬들이 불만을 터트리기도 하였습니다. 다른 출연진들이 솔로곡 무대로 5곡을 부른 장면에 비하면 너무 적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희재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위로의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재방송 결방

그리고 일요일 오후 4시 20분에 재방송분이 별다른 공지 없이 다른 프로그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왜 이렇게 되었는지는 여러 소문들이 있지만 정확히는 아무도 모릅니다. 

재방송 결방된 실시간 방송 채팅방 캡쳐본

 


지금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 콘서트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유튜브입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감사 콘서트를 아랫글에서 모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 2020년 8월 7~9일(서울공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다시보기 많은 분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지난 7월 24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성황리

daniel615.tistory.com

반응형